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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 5

인디자인 기초 강의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표

12. 문자쓰기. type tool 가장 많이 사용할 툴바의 type tool 텍스트를 사용하기 위한 툴 단축키 t 확대 축소 command +/- 이동 단축키 space bar (hand tool) 텍스트안에서는 이동단축키 안먹히니까 esc 누르면 바로 검은화살표 selection tool 하고 이동 가 텍스트로 미리 세팅 : 우클릭-fill with placeholer text (자리표시자 텍스트로 채우기) 설정한 텍스트 박스를 꽉 채우는 텍스트 더비가 생성됨 command 누른 상태에서 fill with placeholer text 누르면 원하는 언어 텍스트 더비 설정 가능 원하는 텍스트 사이즈, 행간, 너비 설정해 놓으면 진짜 원고나 내용이 생길 때 넣기 편리함 텍스트박스가 텍스트 보다 작을 경우..

Indesign 2024.02.28

인디자인 기초 강의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인쇄 작업별 대지 사이즈 인디자인 기능만 익혀서는 퀄리티있는작업이 나오기 어렵다. 타이포그래피에 대한 이해와 적용이 뒷받침 되어야한다. 디자인을 잘하려면 작은 디테일에 집착하는 치밀성과 보는 눈이 높아야한다. 같은 기능을 제한적으로 사용하더라도 정성과 시간에 따라 퀄리티가 달라진다. 디자인이 좋아보이는 이유를 스스로 분석하는 과정으로 자신의 디자인을 찾아가고, 아카이빙을 통해 아이디어 얻기 01. 기본 작업환경 기본 작업환경의 구성 (툴박스, 컨트롤 박스, 패널) 툴박스 선택에 따라서 상단에 컨트롤 박스가 바뀐다. 간단하고 빠른 편집을 위해 툴에 대한 모든 기능을 보여주는 것. 컨트롤 박스 위의 기본 메뉴바 구성 indesign cc: 환경설정 file : 문서 관련 기능. export, package,..

Indesign 2024.02.27

랜딩페이지 가장 쉽게 이해하기 + 완벽 가이드(유료 전자책급 노하우) 2022년 버전

원래 이 아티클은 전자책으로 기획되었던 글입니다. 한글, 영어, 일본어를 가리지않고 유료 강의, 문서를 참고해서 만들었지요. 현존하는 한국어로 찾을 수 있는 랜딩페이지에 관한 최고의 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 이 글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기 때문에 즐겨찾기해두시고 자주 보시다보면 선물같은 업데이트가 되어 있을 거란 점, 알아두시면 좋겠죠?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직접적으로 무언가를 파는 일이기 때문이죠. 이걸 잘하면 오프라인으로도 어떻게 해야 잘 파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 파는 일을 하지 않아도 이제 아셔야 됩니다. 미래는 팔 줄 아는 자만이 살아남는 시대가 될 것이기 때문이죠. 무슨 소리냐구요? 미국의 통계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2027년까지 미국에서는 전체..

카테고리 없음 2024.02.20

11가지 랜딩 페이지 트렌드

2023년에 시도해보아야 할 11가지 랜딩 페이지 트렌드 올해에는 AI가 생성한 디자인, 몰입형 3D 애니메이션, ChatGPT 등 다양한 랜딩 페이지 트렌드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최신 기술이 적용된 모든 트렌드가 모든 잠재고객(또는 솔직히 말해서 마케팅 예산)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아래에서는 모든 비즈니스가 지금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현하기 쉬운 11가지 랜딩 페이지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1. 탁월한 제품 동영상 이 리스트에는 순위가 매겨져 있지는 않지만, 제품 동영상은 우선순위가 높은 마케팅 에셋이어야 한다는 분명한 첫 번째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반복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랜딩 페이지에서 이러한 동영상이 전면에 배치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제..

지식과 지혜 2024.02.20

랜딩페이지 기획의 혁신 - 사용자를 사로잡는 창의적 전략

랜딩페이지는 고객이 먼저 접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중심이자,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기획자들은 사용자들의 니즈와 관심을 고려하여 효과적인 랜딩페이지를 만들어내는데 고민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랜딩페이지 기획의 창의적 전략을 소개하고,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사용자 중심의 컨텐츠 전략: 사용자들의 관심사와 니즈에 맞춘 컨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키워드 분석을 통해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파악하여 컨텐츠에 반영해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 형식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랙티브한 디자인 요소 도입: 랜딩페이지에 독특한 인터랙티브한 요소를 도입하여 사용자들의..

지식과 지혜 2024.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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